Anguis fragilis, Slow Worm, 식별 가이드

문 : Chordata-클래스 : Reptilia-주문 : Squamata-가족 : Anguidae

식별-유통-라이프 사이클-식품-포식자-참조 출처

느린 벌레, Anguis fragilis

그들은 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다리가없는 도마뱀입니다.

신분증

느린 벌레의 가장 독특한 특징은 몸에 식별 표시가 거의 완전히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여성은 등을 따라 얇고 어두운 줄무늬가 있습니다. 느린 벌레는 밝은 구리 빛 갈색에서 납 회색까지 색상이 상당히 다양합니다. 암컷은 갈색을 띠는 경향이있는 반면 수컷은 보통 더 회색입니다. 둘 다 외관이 상당히 반짝입니다. 다른 도마뱀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눈꺼풀을 가지고 있고 쉬고있을 때 눈을 깜빡이고 눈을 감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뱀은 눈꺼풀이 없습니다.

Skomer 섬의 느린 벌레

분포 및 서식지

대부분의 유럽과 아시아에서 발견되는이 파충류는 바위, 나뭇 가지 또는 땅에있는 기타 물체 아래 또는 부드럽고 건조한 토양의 얕은 구멍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퇴비 더미에서 재료를 뒤집는 정원사가 종종 발견합니다. 일반적으로 느린 벌레는 덮개가 많은 곳에서만 발견됩니다. 개방 된 곳에서는 길고 마른 풀 사이를 기어 다니거나 부드러운 토양과 덤불 사이에서 스스로 태양을 뜰 수 있지만 거의 항상 볼트 구멍에 가까운 곳에서 기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암석 속이 빈 곳, 떨어진 가지 또는 (매우 자주) 버려진 판금.

암컷 느린 벌레의 머리, Anguis fragilis

여성 느린 벌레

오래된 골판지 철판이 건물 옆에 남겨지면 Slow Worms가 그곳에 거주 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그러한 장소에서 동면 할 수도 있습니다.

음식

Slow Worms는 민달팽이와 달팽이를 먹기 때문에 '알고있는'정원사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벌레, 거미 및 잡을 수있는 모든 곤충의 일부입니다.

포식자

이 무해한 파충류는 때때로 뱀과 더 큰 새가 먹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마도 뱀으로 착각하고 가족에게 심각한 위협을가한다는 잘못된 믿음으로 그들을 죽이는 인간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영국의 모든 토착 도마뱀 (및 뱀)은 법에 의해 보호되며, 판매용으로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어떤 식 으로든 그들을 해치는 것은 위법입니다. 그들을 내버려 두십시오. 그러면 최근에 그들의 숫자가 무자비하게 감소한 것을 막을 수있을 것입니다.

라이프 사이클

다른 파충류와 마찬가지로 Slow Worms는 추운 겨울 나방 동안 동면합니다. 영국에서는 3 월에 동면을 마치고 5 월 말까지 번식기에 대비 한 상태가됩니다.

느린 벌레는 보통 9 월이나 10 월에 태생입니다 (어머니에게서 나 오자마자 새끼를 풀어주기 위해 터지는 얇은 막에서 새끼를 낳습니다). 무리의 수는 3 개에서 20 개 이상이며, 윗부분은 옅은 황금빛 갈색이고 밑 부분은 회색 빛을 띤 은색이며 일반적으로 길이는 8 ~ 9cm 인 새끼는 성숙하는데 약 3 년이 걸립니다.

성인 느린 벌레는 야생에서 최대 30 년, 보호 된 포로 환경에서 더 오래 살 수 있으며 길이는 40 ~ 50cm에 이릅니다.

참조 출처

Pat O'Reilly 의 해치 매칭 (2017)-파충류 사료에 사용되는 수생 곤충 및 기타 작은 물 생물에 대해 모두 배웁니다.

감사의 말

이 페이지에는 Simon Harding과 Bob Osborne이 친절하게 기고 한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Algarve 야생 동물과 야생화에 관한 우리 책도 즐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기에서 온라인으로 구입 하세요 ...